• 즐겨찾기
  • 자주있는질문
  • 로그인
  • 회원가입
  • 메인으로
  • 오시는길
  • 쇼핑몰
고객센터

자주있는 질문

고객센터 > 실시간A/S내역
야동코리아 주소
 
작성일 : 09-06-09 10:34
제품 시리얼 번호가 없는 경우 A/S문의
 글쓴이 : 관리자
조회 : 6,304  
안녕하세요!!네비온 입니다.

 

제품 시리얼 번호가 없어도 A/S가 되는지요.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


제품번호가 유실 혹은 손상되어 확인이 불가능하거나,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

고객등록(지니맵 기준)을 할 수 없는 경우 A/S는 기본적으로 유상 처리 됩니다.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

단, 아래의 경우에 해당되는 경우에는 품질보증 혜택을 받으실 수 있습니다. 


1. 제품을 구입하신 영수증 혹은 구입내역서가 있는 경우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

   (인터넷을 통해 구입하셨다면 구입하셨음을 확인할 수 있는 화면 캡쳐 등)         

2. 해당 제품의 국내 첫 출시일을 기준으로 1년 미만인 경우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

3. 제품번호를 이미 아이디에 등록하신 경우(지니맵 기준)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

 택배 A/S 이용 시 영수증첨부 또는 출력하여 같이 보내주십시요

 

* 현재 엠아이 일렉트로닉스 제품의 수리기간은 제조사 판매일로 부터 1년 입니다.


 
   
 

야동코리아
서비스이용약관
개인정보취급방침